티스토리 뷰
반응형
반갑습니다. 울트라해치백군입니다. 오늘 터보차저 및 산소센서 교체를 한 날에 가득 주유를 하게 되었습니다. 정비소 인근에 주유를 하였는데, 마침 S-OIL이었습니다. 굉장히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허나, 차량 컨디션이 매우 좋지 않는 상태로 다닌 탓에 연비는 보나마나 좋지 못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었습니다.
연료단가가 조금 비싼 만큼, 품질은 좋을 것으로 판단하고 연비결과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차량의 이상과 점검으로 인한 시운전으로 기름소모가 제법 많은 점을 고려한다면 분명 좋지 못한 결과가 나올 것으로 판단됩니다. 결과 보여드리겠습니다.
예상한 것보다 최악이었습니다. 이번에는 제 스르로 반성을 좀 해야겠습니다. 연비가 너무 엉망이네요.
이번에 터보차저랑 산소센서 교체 받았으니, 좋은 컨디션으로 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현대자동차 I30PD 디젤 > 유류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I30PD 열 번째 주유일지 70394KM (0) | 2020.09.12 |
---|---|
I30PD 아홉 번째 주유일지 69697KM (0) | 2020.09.02 |
I30PD 일곱 번째 주유일지 68317KM (0) | 2020.08.17 |
I30PD 여섯 번째 주유일지 67619KM (0) | 2020.08.09 |
I30PD 디젤 다섯 번째 주유일지 67156KM (0) | 2020.07.28 |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U2엔진
- 현대자동차
- U2디젤
- EGR
- I30PD
- 협찬
- 유로6
- 흡기
- 터보차저
- 대배기량
- 고속도로
- 블로바이가스
- 냉각수
- 연비
- 동력계통
- 5W30
- 현대모비스
- U2디젤엔진
- dpf
- 냉각수온센서
- 부동액
- 디젤엔진
- 디젤
- 경기도
- 마장호수
- 외면
- i30
- 엔진오일
- DCT
- 블루핸즈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