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반갑습니다. 울트라해치백군입니다. 개인일정 때문에 8월6일날 방문했었는데, 이제서야 올리게 됩니다.

 

 

우선 요즘차들이 전부 전자제어 방식으로 만들어졌어도 제 차 같은 경우에는 스캐너 상으로 경고등 하나 들어 온 것 없다보니, 일반 블루핸즈 곳에선 전혀 점검이 불가능하고 하이테크반이 상주해있는 정식센터로 가게 됩니다. 블루핸즈랑 정식센터는 "현대" 브랜드를 같이 걸어놓기에 겉으로는 같아보이지만 많은 부분이 다르더라구요. 이 부분도 알기 쉽게 추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우선 12일까지의 조치결과입니다. 

 

1. 기존에 "P014C00" 고장코드 발생과 관련해서는 해당 엔지니어가 해당 고장코드를 스캐너상으로 확인을 하지 못해서 별도로 조치받은 것은 없었습니다. 대신 추후에 경고등 점등이 되면 바로 입고하라고 하십니다.

 

2. 8월 6일 바로 전날인 8월 5일에 센터에 기록장치를 요청한 부분에 대해서는 장치를 장착 후 출고하였습니다. 

 

3. 8월6일 ~ 12일까지 6일동안 타면서, 증상이 생길때 마다 버튼을 눌렀었습니다.

 

4. 12일 날 반납하면서, 연구소로 데이터를 보내서 분석한 뒤, 다음주에 결과 통보를 해주겠다 했습니다.

 

 

기다리고 있던 중 오늘 센터 측에서 연락이 왔었습니다.

 

 

"터보차저 이상"

 

그림 : 터보차저

 

예약대수가 많아서 예약을 한 뒤에 오라고 하십니다. 우선 예약은 된 상태이며, 입고하게 되면 하루종일 걸린다고 합니다. 그래도 다행입니다. 추후 결과를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반응형
댓글